여가생활
1만 5천 개 빛이 보신각을 뒤덮는다
서울의 밤하늘을 밝히는 보신각 제야의 종소리가 올해는 더욱 특별하고 웅장하게 울려 퍼질 예정이다.
서울시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종로구 보신각 일대에서 '2024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되어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새해맞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타종 순간 1만 5천 명의 시민들이 LED 야광 팔찌를 착용하고 형형색색의 빛을 발산하는 장관이 펼쳐진다. 최첨단 조명 기술인 픽스몹(Pixmob)을 활용하여 연출되는 이 빛의 향연은 보신각 뒤로 떠오르는 지름 30m의 거대한 자정의 태양과 어우러져 황홀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볼거리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한 해 동안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해준 시민 영웅들이 타종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의미를 더한다. 39년간 묵묵히 쌀 나누기 봉사를 이어온 신경순 씨, 700회가 넘는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이승기 씨, 위험에 처한 시민을 구한 소방관 박준현 씨 등 11명의 시민 영웅들이 그 주인공이다.
2025년 새해를 알리는 보신각 종소리는 희망찬 미래를 향한 염원과 함께, 시민들의 가슴 속에 깊은 울림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