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이정후가 밝힌 김하성 샌프란시스코 이적 가능성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27)가 지난 13일 시즌 준비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김하성(30)과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구단이 김하성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고 전하며, "구단에서도 물어볼 수 있다. 몸 상태 같은 것을 물어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정후는 "형을 데려오라고 직접 말하지는 못했다"며 김하성의 향후 행선지에 대해 간접적인 응원을 보냈다. 이어 "하성이 형이 어느 팀에 가든 좋은 대우를 받고 잘했으면 좋겠다"며, "아직 계약 소식은 없지만 좋은 팀과 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샌프란시스코는 유격수 보강을 위해 김하성을 주목해왔고, 그가 주로 뛰었던 유격수 포지션을 채울 필요가 있었다. 그러나 김하성이 어깨 수술을 받으면서 그의 몸값은 예상보다 낮아졌다. 김하성은 이전에 1억 달러 이상의 계약이 예상됐지만, 부상 이후 시장에서의 가치가 반감됐다. 이에 샌프란시스코는 1억8200만 달러에 윌리 아다메스를 영입하면서 주전 유격수 문제를 해결했다. 아다메스를 영입한 샌프란시스코는 김하성과의 연결고리가 약해졌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